카테고리 - 기타

카카오택시 이용하려고 하는데 현금 결제도 가능한가요?

답변일
2026-06-05
조회수
3,328회
좋아요
22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카카오택시 결제 방법 중에 직접결제 선택하시면 현금 결제 가능합니다

답변이 도움 되었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22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지젤리 베이스 젤 사용하려고 하는데 유지력 좋은가요?

    no1icon 12

    번아웃 증후군 테스트 해보고 싶은데 온라인으로 가능한가요?

    no1icon 12

    머리 커트 사진들 참고해볼 만한 사이트 추천해주세요

    no1icon 12

    곧 대회 나가서 테닝 받아야하는데 테닝 받기 가장 적당한 시간 알려주세요

    no1icon 12

    집에서 홈메이드로 술 만드러어보려고 하는데 술지게미 리시피 알려주세요!

    no1icon 12

    사회보험료 지원금 알아보고 있습니다. 지원금액과 대상 어떻게 되나요?

    no1icon 12

    인천공항국제선 환승 수속 시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no1icon 12

    녹십자 비맥스 선물 받아서 먹어보려고 하는데 먹을 때 주의사항 알려주세요

    no1icon 12

    지리적 표시제 등록 조건 알려주세요!

    no1icon 12

    장애인 취업 성공 패키지 신청 방법 알려주세요! 온라인으로 가능한가요?

    no1icon 12

    한국신용정보 통해서 채무 조회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2

    이불 폐기물 버려야하는데 종량 봉투에 버려도 되나요?

    no1icon 12

    신발 샀는데 발 볼이 너무 쪼여서 아파요! 신발 볼 늘리기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2

    더플레이스 할인 받으려고 하는데 제휴 할인 되는 카드 알려주세요!

    no1icon 12

    린넨 반팔 니트 세탁하면 주름 많이 지나요?? 올바른 세탁 법 알려주세요

    no1icon 12

    국민은행 적금을 들어놨는데 자동이체 해지 어떻게 하나요? 방법 좀 알려주세요 ㅠㅠ

    no1icon 12

    쇼핑몰에서 옷을 반품했는데 환불이 제대로 처리가 안돼서 소보원 신고 하려고 하는데 신고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2

    주름때문에 보톡스를 맞을까 하는데 이마보톡스 효과 괜찮은가요?

    no1icon 12

    X자 다리가 너무 심해서 바지를 못입겠어요.. 외반슬 교정 받고싶은데 비용이 얼마 정도인가요?

    no1icon 12

    창문에 붙였었던 접착제가 지저분해 보여요 ㅠㅠ 접착제 제거 어떻게 하면 될까요?

    no1icon 12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카카오택시 부당요금일까요? 카카오택시를 이용했는데요 예상요금이 16700원이길래 기사님을 호출하였고 기사님은 일반적으로 다니는 도로가아닌 거리가 6km더 먼 유료도로가셨습니다. 거리가 늘어나다보니 기본운임 이 추가되었고 톨비까지 부담하게 되어 요금은 24900원이 나왔습니다. 카카오 택시에 문의하니... 카카오 택시 요금 너무 궁금해서 질문을 남기는데요 보통 카카오택시는 예상금액이 나와도 실제금액으로 결제를 해주지 않나요??! 제가 카카오 택시 앱에서 현재 위치와 도착 장소를 설정했을때 예상 요금이 9,500원 정도 나왔는데요 택시에 찍힌 요금은 7,000원이었고 제가 택시에서 내리려고 할 때 택시 예상... 카카오택시 오늘 카카오 택시 취소 요금 오늘 카카오 택시를 불렀는데 택시가 주변에 도착했다고 떠서 택시를 탔어요 근데 택시를 착각하고 다른 택시를 타버렸습니다. 먼저 불렀던 카카오 택시는 도착하기 1분전이였고 당황해서 호출 취소 했는데 계속 연락이 와요ㅠㅠ 혹시 호출 취소해서 발생하는 요금이 있다면 알아서 빠져나가나요..?? 카카오택시 택시요금문제 카카오택시로 택시를 불렀는데 평소엔 기본요금으로 갈 거리 였습니다 12시에 탑승하였는데 처음에 미터기를 못봤고 정말 간지 얼마 안됬는데 3960원이 찍힌걸 봤어요 그땐 아무말도 안했고요 근데 내릴때 분명 3960원인걸 확인했는데 자동결제로 4천원이 나간거예요 겨우 40원 받자고 하는게... 카카오택시 해운대 카카오택시 관련 질문 해운대에서 대형 카카오택시 부르면 잘 잡히나요? 부산에서는 대형 카카오택시 본 적이 없는것 같아서 올려봅니다

    no1icon 0
    2026-06-05 23:16:24
    카카오택시 이용하려고 하는데 현금 결제도 가능한가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