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제가 소바 너무 좋아해서 집에서 해먹으려고 하는데 맛있는 메밀면 추천해주세용>,<

답변일
2026-06-04
조회수
1,679회
좋아요
17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집에서 소바 만들어 먹기 좋은 메밀면 맛있는 것 추천해드리겠습니다.

하남제면소 100% 국산 메밀면 참 메밀면
농심 메밀 소바면
봉평소에 메밀국수
칠갑 메밀면
마녀바스켓 메밀소바
올반 생 메밀면

알려드린 제품들은 네이버 쇼핑 기준으로 가장 많은 분들이 구매하시는 제품들이기도 하고
면 식감이나 맛도 좋아서 후기 좋은 것들이라 추천해드렸으니
가격과 후기 한 번 비교해보시고 괜찮다고 생각되시는 것으로 구매해보시기 바랍니다 :)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7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사륜 바이크 타고 싶은데 어디로 놀러가면 탈 수 있나요?! 서울 근교로 추천해주세요!!

    no1icon 11

    배달 라이딩 일을 시작해서 바이크를 버그만400 생각중인데 견적 싼 가격으로 맞춰 줄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1

    이번에 와이프한테 허락 받고 바이크 사는거 허락 맡았어요!!전부터 미라쥬 650 사고 싶어 했는데 실구매가 싸게 판매하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1

    집 주변에 편의점 밖에 없어서 소주 안주 맛있는걸로 고민 중인데 컴퓨터 편의점 소주 안주 가성비 좋은걸로 알려주세요!

    no1icon 11

    집 청소 싸악 해야하는데 혼자 하는거라 청소 도우미 업체 불러보려고 하는데 후기 좋은 업체 추천해주세요!

    no1icon 11

    캠핑용품 매장 들려서 텐트 대여하려고 하는데 텐트 대여 보통 얼마 하나요?

    no1icon 11

    섹시쿠키 브라 엄청 편하다고 해서 구매하고 싶은데 핏 이쁜 모델로 추천해주세요!

    no1icon 11

    욕조 배수구 머리카락 때문에 자주 막히는데 욕조 거름망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1

    차 썬팅 필름 하고 싶은데 필름 시공 얼마 정도 하나요?

    no1icon 11

    사차인치 부작용 있다고 하는데 부작용 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1

    폴더매장 전화번호 알고싶은데 지역별 매장번호 어디서 볼수있나요?

    no1icon 11

    전기차 보험료 싸게 들수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1

    자기차량손해 보험 들어볼까 하는데 가격비교 볼수있는곳 가르쳐주세요.

    no1icon 11

    예전에 했던 TV프로그램 보려고 하는데 잘 살아보세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 알려주세요!

    no1icon 11

    부산에서 일자리 찾고 있습니다 부산교차로 같은 부산 구인구직 사이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1

    비욘드 트러스트 가격 정보 공유해주세요^^ 배 타고 제주도 여행 가려고 하는데 배편 가격 알고싶어요

    no1icon 11

    집에서 방문 방음이 잘 안되서 불편해요..! 셀프로 방문 방음 효과적으로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1

    화선지 종이도 프린트가 가능한가요?

    no1icon 11

    서울밤도깨비야시장 이번년도 언제 열리나요?

    no1icon 11

    개인사업자 신용카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카드로 발급 추천해주세요!

    no1icon 11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다이어트중인데 메밀소바 라면이랑 신라면 건면중에 뭐가 더 괜찮을까여 고등어 소바 3월28일sbs 생활의달인에서 방송한 부산고등어소바집이 어딘지 알수있을까요? 소바 Ufo 야끼소바와 철판 야끼소바 맛이 똑같나요? Ufo야끼소바를 먹어봤는데 시고 맛없었어요 일본에서 파는 즉석에서 볶는 야끼소바도 이런 맛인가요…? 코수술한지 4일찬데 마제소바 먹어도 괜찮을까요..? 하루죙일 죽만 먹어서.. 마제소바가 너무 먹고싶어요…. 소바 모밀? 메밀? 소바? 소바, 메밀국수, 모밀국수, 메밀소바, 모밀소바, 냉모밀, 모밀, 메밀, 냉소바... 이 국수는 대체 뭐라고 부르는 게 맞는 거죠... 헷갈려 죽겠어요

    no1icon 0
    2026-06-04 19:41:53
    제가 소바 너무 좋아해서 집에서 해먹으려고 하는데 맛있는 메밀면 추천해주세용>,<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