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대만카스테라 택배로 주문하고 싶은데 배송 빠르고 맛있는 제품 파는데 알려주세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03
- 조회수
- 1,564회
- 좋아요
- 17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네이버 기준으로 봤을 때 유카스테라,라오제대만,진심카스테라 제품이 평점이 높고 후기가 많습니다!
가격차이가 있으니 꼼꼼하게 비교해 보신 후에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리며
적어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
저희 구피가 막구피인 것 같은데, 혹시 막구피 고정구피 어떻게 다른가요? 차이점 좀 알려주세요!
|
10
|
|
어렸을 때 올챙이송 많이 불렀는데, 가사가 기억이 안 나네요 ㅠㅠ 저희 아이한테도 알려주고 싶은데, 올챙이송 가사 좀 알려주세요!
|
10
|
|
치와와 너무 귀여워서 키우고 싶은데, 치와와 성격 어떤가요?
|
10
|
|
쌍커풀이 예쁘게 있는 것도 아니고 요즘 무쌍이 유행이라 저도 쌍커풀 없애고 싶은데, 쌍커풀 없애는 법 좀 알려주세요.
|
10
|
|
키가 165CM 인데, 적정 몸무게가 얼마나 나가야 하나요?
|
10
|
|
치아 스케일링 보험 적용 된다고 들었는데, 그럼 얼마 정도 드는 건가요?
|
10
|
|
요리하다 잘 못 해서 손가락 화상 입었는데, 이거 병원 안 가고 가라앉힐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ㅠㅠ
|
10
|
|
장기하 노래 특이하고 좋은 거 많다고 들었는데, 장기하 앨범 인기 많은 것 몇 가지 추천 부탁드려요.
|
10
|
|
안녕하세요 레이저용접기를 알아보고 있는데
내쇼날시스템 레이저용접기 어떨까요?
2000W짜리 보고있습니다.
기존에 쓰고있던 TIG 500A짜리가 운명을다했거든요
레이저용접기에 자동화기기 연결해서 사용하려고요
다른 업체들꺼도 다 알아보고있는데
내셔날이 방문한 업체들 시연하는거나 설치 교육등 보니까
이 브랜드가 전문적일꺼같은데
그런데 여기에 이런거 올려도 답변해주시나요?
|
10
|
|
해양심층수로 소금을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해양심층수 1톤으로 소금을 얼마정도 생산할수있을까요?
|
10
|
|
일식집 운영 중인데 베니쇼가 대량으로 구매할 수 있는곳 알려주세요!
|
10
|
|
엄마랑 등산을 자주 다니는데 햇빛이 너무 뜨거워서 햇빛 얼굴 가리개 구매하려고 해요! 자외선 차단 잘되는 걸로 추천해주세요!
|
10
|
|
TS 100S 사용중인데 세척하려고 해요! 셀프로 가능한가요? 알려주세요!
|
10
|
|
SIERO 브랜드 옷들이 너무 이쁘던데 SIERO 브랜드 옷 다양하게 볼 수 있는 사이트 알려주세요!
|
10
|
|
평소에 로맨스판타지를 엄청 좋아하는데 황금숲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 있나요? 공유 좀 해주세요 ^^
|
10
|
|
이제 곧 임신 19주차 되는데요! 임신 19주 배 크기 갑자기 엄청 커지더라고요! ㅋㅋ 혹시 이거 말고도 임신 19주 증상 어떤 것들이 있나요?
|
10
|
|
보화 경옥고 좋다는 건 알고 있는데 정확하게 어디에 좋은건진 잘 모르겠거든요! 부모님 건강식품 사드리려고 알아보고 있는데, 보화 경옥고 효능 좀 알려주세요!
|
10
|
|
쏘렌토 에어컨 필터 교체할 때 된 것 같더라고요. 엄청 꿉꿉한 냄새가 나서 교체하려고 하는데, 필터 셀프 교체 방법 알려주세요!
|
10
|
|
집에서 홈베이킹하는데 이번에 컵케잌 도전해보려고요! 컵케잌 맛있는 레시피 추천해주세요!
|
10
|
|
바질 씨앗 발아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
10
|
|
대만카스테라 파는곳! 예전 대만카스테라 맛있게 먹었는데... 그립네요. 요즘 파는곳 있을까요?
부산에 대만카스테라 매장 아직 있나요? 갑자기 너무너무 먹고싶은데 검색해서 나오는곳들이 아직 운영하는지 모르겠네요 ㅠ 다 없어진지 오래된것 같은데 ㅠㅠ 혹시 부산이나 근처에서 보신분들 있으신가요??
대만카스테라 베이킹 대만 카스테라 실패 이유 ㅠㅠ ... 대만 카스테라를 유튜브에서 보고 모든 재료를 정확하게 저울로 재서 레시피와 똑같이 만드는데 자꾸 사진과 같이 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폭신폭신한 카스테라가 아니라 표면은 아주 살짝 바삭(?)하고 속은 위에서 아래로 내려갈수록 밀도가 아주 빽빽해져요ㅠ 바닥은 거의 딱딱하고...
대만 카스테라 사태가 뭐에요?
대만카스테라 쿠킹씨님 유튜브 보고 대만카스테라를 굽고있는데요 중탕팬이 크지 않아서 그런지 물이 빨리 쫄아버렸는데 오븐 문 열고 물 더 추가해도 되나요?? 혹시 문 열면 카스테라가 확 죽거나 망하나요ㅜㅜ
|
0
|
2026-06-03 18:58:51
대만카스테라 택배로 주문하고 싶은데 배송 빠르고 맛있는 제품 파는데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