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셀프로 타일 시공하려고하는데 타일본드 뭐써야하나요 ..? 일반타일입니다.
좋아요
- 답변일
- 2026-06-04
- 조회수
- 3,446회
- 좋아요
- 21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타일본드는 아덱스x18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게 가장 유명한데 조금 비쌉니다. 대부분 타일시공하는 분들도 아덱스 사용합니다.
드라이픽스=국산 20키로 만원
아덱스 15키로 2만3천원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타일본드는 아덱스x18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게 가장 유명한데 조금 비쌉니다. 대부분 타일시공하는 분들도 아덱스 사용합니다.
드라이픽스=국산 20키로 만원
아덱스 15키로 2만3천원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 BEST
11
|
|
11
|
|
11
|
|
11
|
|
11
|
|
11
|
|
11
|
|
11
|
|
11
|
|
11
|
|
|
여자친구 겨드랑이 냄새가 너무 심해서 데오드란트 같은 거 선물 하려고 하는데 여자 겨드랑이 냄새 없애는 방법 알려주세요. |
11
|
11
|
|
11
|
|
11
|
|
11
|
|
11
|
|
11
|
|
11
|
|
11
|
|
|
화장실 등 교체 처음 해봅니다 처음이라 너무 어려워보이는데 진짜 쉬운 화장실 등 교체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ㅠㅠ |
11
|
2026-06-04 20:34:18
셀프로 타일 시공하려고하는데 타일본드 뭐써야하나요 ..? 일반타일입니다.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