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BMW X5 차 진짜 좋은 것 같은데, 이거 새차 사면 차량유지비 얼마나 나올까요?

답변일
2026-06-05
조회수
2,293회
좋아요
21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신차는 차값제외 기름값 ,보험값만 생각하시면 됩니다.
30d 기준 5만원넣으면 250키로 정도 나옵니다.
보험료 넉넉잡고 100~150 , 출퇴근, 주말나들이용 월 30~40정도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21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다이어트중이라 매일 닭가슴살을 먹고 있는데 건강에 무리가 없을까요? 닭가슴살 영양성분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2

    현재 긴생머리 입니다 레이어드컷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짜를지 고민이여요.. 차분하고 손질하기 쉬운 레이어드컷 스타일링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2

    머리가 부시시해서 펌을 할까 고민중인데 긴머리 빌드펌 관리하기 쉬운가요? 펌 해보신 분들 후기 좀 알려주세여 ㅠ

    no1icon 12

    호텔 프로포즈 하려고 하는데 어느 업체에 맡기는게 좋을까요?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no1icon 12

    집에서 셀프로 보라색 염색 해보려고 합니다 색이 잘 나오려면 탈색을 몇 번 해야되나요?

    no1icon 12

    벽지에 곰팡이가 잔뜩 끼인걸 보아하니 보일러 배관 누수 같은데 업체를 불러야 될까요 ㅠㅠ?

    no1icon 12

    평소에 애니 보는걸 엄청 좋아해요 ~ 신 테니스의 왕자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 알려주세요!

    no1icon 12

    턱뾰루지 왜 나는건가요? 요즘 자꾸 턱에 뾰루지가 나는데 스트레스 받네요ㅡ,,ㅡ

    no1icon 12

    홀터검사 해보려고 하는데 비용이 대략 어느 정도 나오는지 궁금합니다.

    no1icon 12

    제주도 오픈카 렌트하고 싶습니다 제주도 오픈카 렌트 비용이 얼마정도 하나요?

    no1icon 12

    내일은 브런치 뭐 먹을지 고민중입니다 브런치 메뉴 추천해주세요

    no1icon 12

    기초연금 신청 어떻게 하는건가요?

    no1icon 12

    딸만 있어서 이번엔 아들 낳고 싶은데 아들 낳는법 따로 있을까요?ㅠ

    no1icon 12

    보훈대상자 취업지원 해준다고 하는데 취업 지원 혜택 뭐가 있나요?

    no1icon 12

    ASTRO 덕질좀 해보려는데 노래 추천해주세요!

    no1icon 12

    인턴 지원해보고 싶은데 체험형 인턴 채용 정보 볼수있는곳 알려주세요.

    no1icon 12

    요즘 잠을 잘 못 자서 그런데 수면부족 증상 뭐가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2

    요즘 유행하는 여자 컷트 스타일이 뭔가요?

    no1icon 12

    의사 소견서 떼와야 되는데 의사 소견서 비용 얼마나 나오나요?

    no1icon 12

    문구 판매 해보려고 하는데 문구 도매 싸게 해주는곳 어디 없을까요? 싸게 잘 해주는 도매점 알려주세요.

    no1icon 12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BMW X5, X7차량 리스 구입 ... 모델마다 빠지는 옵션 차이가 있던데 혹시, 자세한 표 같은 게 있을까요?(X5, X7 차량만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X5 45e MSP 모델 카본블랙(최소 옵션 빠진 모델)로 X7 40i DPE 6인승 모델 화이트(최소 옵션 빠진 모델)로 보증금 2500만원 60개월 2만km로 선수금 아닌 보증금 형식과 초기비용... BMW X5 수출 21년9월식 BMW (G05) X5 수출나가나요? 8500키로 주행 무사고 무칠 차량 냉온 컵홀더/HUD/썬루프/전동시트/통풍시트 풀옵션차량이고 40i XLINE 차량입니다 흰색차량입니다 X5 BMW X5 45E 7인승 살수있나요? X5 45E 구매할려고하는데 7인승이 있나요? 승차감 좋은 타이어 X5 질문 X5 차량인데요 피렐리 런플렛 타이어 인데요 승차감이 조금 딱딱 하네요 일반 타이어는 런플렛에 비해 승차감이 좋다는데 특히 승차감이 좋은 타이어 추천 부탁 드릴게요. 승차감 좋은 타이어를 찾고 있어요 X5 드론 시마 x5 얼마나 충전해야 하나요?

    no1icon 0
    2026-06-05 21:59:42
    BMW X5 차 진짜 좋은 것 같은데, 이거 새차 사면 차량유지비 얼마나 나올까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