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아이패드로 그림 그리시는분들 어플 뭐 쓰시나요? 아이패드 그림 어플 추천해주세요 ㅎㅎ

답변일
2026-06-05
조회수
1,793회
좋아요
18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많이 사용하시는 아이패드 그림 어플 추천해드릴게요.

프로크리에이트
메디방
이비스 페인트
오토데스크 스케치북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8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지젤리 베이스 젤 사용하려고 하는데 유지력 좋은가요?

    no1icon 12

    번아웃 증후군 테스트 해보고 싶은데 온라인으로 가능한가요?

    no1icon 12

    머리 커트 사진들 참고해볼 만한 사이트 추천해주세요

    no1icon 12

    곧 대회 나가서 테닝 받아야하는데 테닝 받기 가장 적당한 시간 알려주세요

    no1icon 12

    집에서 홈메이드로 술 만드러어보려고 하는데 술지게미 리시피 알려주세요!

    no1icon 12

    사회보험료 지원금 알아보고 있습니다. 지원금액과 대상 어떻게 되나요?

    no1icon 12

    인천공항국제선 환승 수속 시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no1icon 12

    녹십자 비맥스 선물 받아서 먹어보려고 하는데 먹을 때 주의사항 알려주세요

    no1icon 12

    지리적 표시제 등록 조건 알려주세요!

    no1icon 12

    장애인 취업 성공 패키지 신청 방법 알려주세요! 온라인으로 가능한가요?

    no1icon 12

    한국신용정보 통해서 채무 조회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2

    이불 폐기물 버려야하는데 종량 봉투에 버려도 되나요?

    no1icon 12

    신발 샀는데 발 볼이 너무 쪼여서 아파요! 신발 볼 늘리기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2

    더플레이스 할인 받으려고 하는데 제휴 할인 되는 카드 알려주세요!

    no1icon 12

    린넨 반팔 니트 세탁하면 주름 많이 지나요?? 올바른 세탁 법 알려주세요

    no1icon 12

    국민은행 적금을 들어놨는데 자동이체 해지 어떻게 하나요? 방법 좀 알려주세요 ㅠㅠ

    no1icon 12

    쇼핑몰에서 옷을 반품했는데 환불이 제대로 처리가 안돼서 소보원 신고 하려고 하는데 신고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2

    주름때문에 보톡스를 맞을까 하는데 이마보톡스 효과 괜찮은가요?

    no1icon 12

    X자 다리가 너무 심해서 바지를 못입겠어요.. 외반슬 교정 받고싶은데 비용이 얼마 정도인가요?

    no1icon 12

    창문에 붙였었던 접착제가 지저분해 보여요 ㅠㅠ 접착제 제거 어떻게 하면 될까요?

    no1icon 12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아이패드 그림 ... 다들 아이패드를 들고 오더라고요 저는 학교에서 나눠준 갤럭시 탭 사용했어요 진짜 저 포함 한두명 정도밖에 갤럭시 쓰고 나머지는 다 아이패드에요확실히 아이패드가 그림같은 거 그릴때 더 유용한데.. 진짜 아이패드 너무너무 사고 싶은데 집에서는 자꾸 안된다고 하네요 ㅠㅠㅠ 어떡하죠? 아이패드 그림 그릴용으로 좋은 거 그림 그릴 용으로 좋고 가격 괜찮은 아이패드 가 갖고싶어요. 근데 아이폰도 평생 안 써봤고 그림그릴 용으론 아이패드가 제일 좋다고 들었던 거 같아요. 부탁드려요 아이패드그림 아이패드 그림그리기 용도 아이패드 에어3 에어4 중에 고민인데 오직 그림그리는 용도로만 쓸려고 합니다 그림만 그리릴껀데 성능차이가 많이 나나요?? 아이패드 그림 폰으로 보내기 아이패드로 그린 그림들을 폰으로 보내고 싶은데 어떻게 보내는지 알 수있을까오? 아이패드그림 아이패드 그림 안녕하세요! 이제 입시미술학원을 다니면서 아이패드로도 그림을 그리려고 하는데요! 처음 사보는 거니까… 에어로 사는게 나을까요? 프로로 사는게 나을까요? 에어 5세대도 좋다고 하는데 크기가 작고 처음 사는데 프로는 너무 그럴까봐… 뭐 사는게 나을까요?

    no1icon 0
    2026-06-05 23:16:26
    아이패드로 그림 그리시는분들 어플 뭐 쓰시나요? 아이패드 그림 어플 추천해주세요 ㅎㅎ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