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고양이 키우려고 유기묘 보호소 통해서 입양하려고 하는데, 입양 절차가 되게 까다롭다고 들었어요 ㅠ 절차가 어떻게 되는지 부탁드려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09
- 조회수
- 1,426회
- 좋아요
- 17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미성년자라면 부모님이랑 꼭 같이 가셔야 하며 절차는 보통 서류를 작성하고 싸인을 합니다.
데려갈 때는 케이지를 꼭 가지고 가지고 혹시모르니 신분증도 챙기시는게 좋습니다 ^ ^
적어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미성년자라면 부모님이랑 꼭 같이 가셔야 하며 절차는 보통 서류를 작성하고 싸인을 합니다.
데려갈 때는 케이지를 꼭 가지고 가지고 혹시모르니 신분증도 챙기시는게 좋습니다 ^ ^
적어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 BEST
15
|
|
15
|
|
15
|
|
15
|
|
15
|
|
15
|
|
15
|
|
15
|
|
|
신라호텔 망고빙수 맛있는데 가격 완전 사악하다고 들었어요 ㅋ 그래도 먹어보고싶은데, 이거 저렴하게 먹어볼 수 있는 방법 없나요? |
15
|
15
|
|
15
|
|
15
|
|
15
|
|
15
|
|
15
|
|
15
|
|
15
|
|
15
|
|
15
|
|
15
|
2026-06-09 08:28:58
고양이 키우려고 유기묘 보호소 통해서 입양하려고 하는데, 입양 절차가 되게 까다롭다고 들었어요 ㅠ 절차가 어떻게 되는지 부탁드려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