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sym 스쿠터 입문으로 사려고 하는데 가장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06
조회수
2,065회
좋아요
17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SYM 스쿠터 보이져 , Z14 이 두개가 가장 가성비좋고 입문용으로 많이들 선택하는 스쿠터입니다.
지마켓,옥션11번가 등에서 최저가 찾아서 구매하실 수 있고 , 오픈마켓 자체적으로 할인쿠폰이 있을 때가 있습니다.
구매하실 때 탁송비 고려해서 무료탁송인 곳을 잘선택해서 구매하셔야합니다.
현재로서는옥션에서 Z15 신차가격 290만원이 최저가입니다.

초보자시면 키로수 낮은 중고로 구매하시는걸 적극 추천드립니다.
외에도 동급으로 혼다 PCX125나 야마하 NMAX 입문용으로 유명합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7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테라조타일로 시공할건데 예쁜 테라조타일 추천해주세요ㅎ

    no1icon 13

    혼다 MSX125 연비 어떤지 알려주세요.

    no1icon 13

    상태 좋고 맛있는 호도 파는곳 알려주세요~

    no1icon 13

    전기자재 필요한데 저렴하게 파는 쇼핑몰 알려주세요.

    no1icon 13

    집에서 염소탕 끓여 먹어보려는데 신선한 염소고기 추천해주세요~

    no1icon 13

    칠면조 고기 먹어보고싶은데 저렴하고 맛있는 칠면조 추천해주세요 ㅎㅎ

    no1icon 13

    즉석 라볶이 사서 먹으려고하는데 맛있는 걸로 추천해주세요!

    no1icon 13

    예쁜 주름스커트 추천해주세요! 뭐 살지 모르겠어요ㅠㅠ

    no1icon 13

    알바이력서 작성해야하는데 알바이력서 양식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no1icon 13

    부대찌개 맛집 못지않은 부대찌개 밀키트 추천해주세요!

    no1icon 13

    다이어터 생닭가슴살 살건데 저렴하게 파는 곳 추천해주세요 ㅎㅎ

    no1icon 13

    웨비나 라는 말을 하던데 웨비나가 무슨 뜻인가요?

    no1icon 13

    고등어회 파는곳 찾기 어려워서 인터넷에서 구매해볼까하는데 신선하고 맛있는 고등어회 파는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13

    제네시스 중고 구매하려는데 EQ900 연비는 어떤가요?

    no1icon 13

    현대 I30 생각중인데 연비 어떤지 알려주세요!

    no1icon 13

    누룽지탕 집에서 간편하게 끓여먹고싶은데 저렴하고 맛있는제품으로 추천 해주세요~

    no1icon 13

    엄마 생일케이크 배달 가능한 곳으로 알아보고있어요 ~ 배송 배달 가능하고 맛있는 케이크 추천해주세요!

    no1icon 13

    셋톱박스 사야하는데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셋톱박스 추천해주세요.

    no1icon 13

    샵다나와 컴퓨터 견적 받았는데요 견적가로 구매가능한건가요? 너무 싸서요..

    no1icon 13

    티파니 귀걸이 살건데 좀 저렴하게 파는 쇼핑몰 없을까요? 저렴한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13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sym gr125 스쿠터 사진에 분홍호스가 어떤 호스인가요? SYM 스쿠터 크루심125 와 VS125(구.조이맥스) 가성비 요번에 동네바리용 및 출근용 스쿠터를 하나 살까 하는데...스쿠터는 처음이라 물어봅니다 크루심125와 VS125(구.조이맥스) 를 두고 고민이 되네요, 가격은 크루심이 더 비싸더군요 연비 가성비 측면에서 어느것이 좋을까요? 사양들도 비교해서 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쿠터 전문... SYM스쿠터 스쿠터 sym메가젯 16년도꺼 초보자가 타기 괜찮나요? 스쿠터 한번도 안타본 초보자인데 어떤가요? 이 스쿠터 그리고 70만원 정도에 1만1km된 16년식 sym메가젯 중고 사려고하는데 괜찮은 가격인지요 단점과 장점이 있따면 알려주세요 스쿠터 sym z14 휘발유 주유했는데 시동 안걸려요 방금 휘발유 넣었는데 저런 마크 뜨면서 시동이 안걸립니다. 모델은 sym z14이고 오늘 중고로 구매했었어요. 엔지오일도 다 갈아주시고 했는데 기름 넣은 이후로 시동 안걸리네요. 엔진에서 치지직 소리는 나는데... 가득 넣다가 약간 넘쳤어요 문제있나요? 어떻게 하나요? SYM스쿠터 sym 스쿠터 질문요 보이져 랑 조이라이드S 랑 차이점이뭔가요? 승차감은 둘다좋나요? 내구성이랑 연비는요?

    no1icon 0
    2026-06-06 09:25:54
    sym 스쿠터 입문으로 사려고 하는데 가장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