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상반기 하반기라고 하던데 상반기 하반기 뜻 알려주세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03
- 조회수
- 4,680회
- 좋아요
- 18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상반기는 1~6월, 하반기는 7~12월입니다^^
상반기는 1년 중 앞쪽 6개월, 하반기는 뒤쪽 6개월을 의미합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상반기는 1~6월, 하반기는 7~12월입니다^^
상반기는 1년 중 앞쪽 6개월, 하반기는 뒤쪽 6개월을 의미합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 BEST
10
|
|
10
|
|
10
|
|
|
통신비 줄여보고자 알뜰폰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ㅎ SK7 MOBILE 셀프로 개통해보려고 하는데, 셀프 개통 방법 좀 알려주세요~ |
10
|
10
|
|
10
|
|
10
|
|
10
|
|
10
|
|
|
가구 저렴하게 사기엔 가구단지가 최고인 것 같아요 ㅎ 용인 가구단지 괜찮은 곳 알아보는 중인데, 가격 괜찮고 유명한 곳 추천해주세요~ |
10
|
|
오랜만에 주말에 손세차 하려고요 ㅎ 세차브러쉬 필요한데, 가성비 좋고 세척력 좋은 세차브러쉬 추천 부탁드려요~ |
10
|
10
|
|
10
|
|
10
|
|
10
|
|
10
|
|
10
|
|
10
|
|
10
|
|
10
|
2026-06-03 12:45:00
상반기 하반기라고 하던데 상반기 하반기 뜻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