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무화과 먹고 싶은데 무화과 제철 언제인가요?ㅎㅎ

답변일
2026-06-14
조회수
2,099회
좋아요
13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한국의 무화과 제철은 대략 8 ~11월 무렵으로 특히 9월 즈음에 많이 보입니다.
영암과 가장 가까운 도시인 목포에서도 시장이나 터미널 앞 노점 등에서 제철 생무화과를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서울에서는 보통 2kg 한상자에 만원인 고가의 과일이 그곳엔 수십개가 든 한 상자에 만원입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3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군대 보직변경 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no1icon 13

    렉서스 RCF 모양 잘 나왔던데 가격은 얼만가요?

    no1icon 13

    무화과 먹고 싶은데 무화과 제철 언제인가요?ㅎㅎ

    no1icon 13

    보석세공사가 되고 싶은데 보석 세공사 연봉이 얼마나 되나요??

    no1icon 13

    제가 코가 스트레스라 코성형 하고 싶은데 예쁜 코 모양 알려주세요ㅎㅎ

    no1icon 13

    강아지 신부전 때문에 수액 치료 고민중인데 강아지수액 비용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매스틱검 영양제를 선물 받았는데 매스틱검 효능 뭐가 있어요??

    no1icon 13

    팩스 보낼 일이 생겼는데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현대손해보험 보험금 청구 어떻게 하나요? 보험금 청구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3

    삼성손해보험 보험금 청구 신청해야 하는데 보험금 청구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여드름 흉터 때문에 도트필 치료 받고 싶은데 도트필 가격 정보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백내장 때문에 다초점 인공수정체 삽입술 고민중인데 단초점과 다초점 인공수정체 수술 뭐가 다른가요?

    no1icon 13

    자가진피 코성형 고민중인데 비용 얼마정도 드는지 알려주세요 ㅎㅎ

    no1icon 13

    온나나카세 준마이 다이긴죠 사케 마셔보고 싶은데 얼만지 알려주세요 ㅎㅎ

    no1icon 13

    화요 17도 짜리 마셔보고 싶은데 얼마에 파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3

    온몸에 털이 많아서 전신제모 하고 싶은데 전신제모 비용 얼마 정도 들어요??

    no1icon 13

    개인과외교습자 신고 해야 하는데 신고방법 알려주세요ㅎㅎ

    no1icon 13

    고속버스 택배 보내야 하는데 고속버스 택배 가격 얼만가요?

    no1icon 13

    아파트 바닥시공 예정인데 강마루로 시공하면 시공비 얼마정도 들까요?

    no1icon 13

    LG 인터넷 재약정 혜택 많은 곳에서 진행하고 싶은데 추천해주세요~

    no1icon 13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무화과 제철 무화과가 너무 맛있는데 ㅠ 무화과 철이 지나면 못먹는건가요?ㅠㅠ 무화과 제철은 언제인가요? 무화과제철 무화과 제철이 언제인가요? 무화과 맛 무화과는 무슨 맛인가요? 먹어보고는 싶은데 코코넛 맛 난다고 하시는 분들이 계셔서요 ㅠㅠ 코코넛은 별로 안 좋아하는데,, 대충 무슨 맛인지 알려주실 분 있을까요? 참고로 제가 먹을 건 무화과 깜빠뉴예요. 무화과제철 무화과 대해서 ~ 질문 안녕하세요 무화과 대해서 궁금한 점들이 많아서 질문으 드려봅니다 무화과 효능부터 해서 먹는 방법 등 모든 것에... 부터 무화과 선물을 받았는데 몸에 좋다고 그냥 과일처럼 먹으면 된다고 해서 그냥 먹어... 생각인데 무화과 대해서 아무것도 몰라서 ^ㅇ^ 무화과 알고 먹으면 더 좋잖아요 그러니...

    no1icon 0
    2026-06-14 13:16:07
    무화과 먹고 싶은데 무화과 제철 언제인가요?ㅎㅎ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