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김여사 라는 말 많이 쓰던데 뜻이 뭔가요?

답변일
2026-06-07
조회수
1,279회
좋아요
16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상황에 따라 다른데요.
보통 어른들이 ~여사라고 부르는건 존칭일 확률이 높고
운전자가 김여사 어쩌고 하는거면 여성운전자 얕보고 하는말을 뜻합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6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나이는 들어가는데, 만날 사람이 없어서요 ㅠ 혹시 은하수다방 어플 어떤가요? 사용해 보신 분 후기 알려주세요!

    no1icon 13

    폭스바겐 골프 차 연비가 어떻게 되나요?

    no1icon 13

    대문부터 현관문까지 포천석 시공 하려고 하는데, 시공 비용 얼마 정도 드나요?

    no1icon 13

    엘지 지인 샷시 견적 내보고 싶은데, 무료로 견적 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3

    의약품이랑 의약외품 차이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정수기 렌탈 고민 중인데 혹시 렌탈 하게 되면 LG 렌탈 케어 매 달 꾸준히 해 주는 건가요?

    no1icon 13

    쌍커풀 수술 해보신 분들 중에서 자연 ADHESION (유착) 쌍커풀 수술 찐 후기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안드로이드 올인원 네비 되게 실용적이라고 들었는데, 이거 매립 시공 비용 얼마 정도 들까요?

    no1icon 13

    리튬폴리머배터리 주로 어디에 사용되는 건가요?

    no1icon 13

    레드벨벳 슬기 사복 예쁜 거 진짜 많더라고요 ㅎ 슬기 사복 참고해서 코디 해보려고 하는데, 괜찮은 것들 공유 좀 해주세요!

    no1icon 13

    남자들 지루증 생기는 원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이지듀EGF 크림 유명하던데, 이거 어디에 좋은 건가요? 효능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갑자기 이마에 큰 혹이 생겼는데, 아파요 ㅠ 고름이 찬 건지 진짜 이마에 이상이 생긴 건지 육안으로는 구분이 안 가는데, 어디 부딪힌 적은 없거든요? 이마 혹 원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곧 유치원 4월 가정통신문 나가야 하는데, 인사말 어떻게 쓰는게 좋을까요? 예시 좀 부탁드려요!

    no1icon 13

    중국 왕홍 엄청 유명하던데, 뭐 하는 사람인가요?

    no1icon 13

    이상민 소파 유명하던데, 그거 어떤 제품인가요?

    no1icon 13

    2017 K5 지금 시세 얼마 정도 되나요??

    no1icon 13

    늑대거북 생태교란생물로 지정되었다는데, 왜 그런 건가요? 이유 좀 알려주세요 ㅠㅠ

    no1icon 13

    강아지 탈장 때문에 수술 해야 하는데, 그 동안 건강했는데 갑자기 그러네요 ㅠ 강아지 탈장 원인이 뭔지 좀 알려주세요 ㅠ

    no1icon 13

    코 모공이 너무 잘 보여서 모공 축소 시술 받아볼까 하는데, 코 모공 축소 시술 비용 얼마나 드나요?

    no1icon 13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김여사 뜻 운전 못하는 사람 지칭을 김여사라 하던데 어른들 그냥 서로 부를따 오늘은 강여사 서여사 운전이네 이러고 좋은 뜻으로 여사 부르던데 아에 안좋은 뜻인가요 그게 ?? 김여사 레전드 모음 보고 있는데 갑자기 풀악셀해서 사고 내는 이유가 뭘까요? 어떡해 어떡해 할 시간에 브레이크를 밟아야지 풀악셀 유지하는 게 이해가 안되서요 차 고장일까요? 면허 최근에 딴 초짜입니다 김여사 운전 못 하는 사람을 왜 김여사라고 하는거죠? 남자가 운전 못할수도 있잖아요... 다섯살 아래인 사람이 김여사 하고 부를땐 기분이 몹시 나빠요 제가 잘못된건가요? 김여사 김여사들은 왜 존재하나요? ... 성차별용어인줄 알았던 김여사가 실존하는 동물임을 뼈저리게 느끼고 있습니다. 좆같이 운전하면 좆같이 운전하는새끼... 하면서 좆같고 끝나는데, 김여사들은 감히 제 지능으론 이해도 못할 행동을 당당히 하더군요, 작년엔 역주행하는 레이도 봤습니다. 운전을 배운적이 없는...

    no1icon 0
    2026-06-07 10:43:20
    김여사 라는 말 많이 쓰던데 뜻이 뭔가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