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교육, 자격증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수시등급 확인해 보려고 하는데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사이트 좀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08
조회수
7,357회
좋아요
23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에서 입시결과 클릭하시면 수시등급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23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UNIST 대학교 순위가 어느정도인가요? 네임벨류가 어느정도의 급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no1icon 15

    그림자 아이 동화집 주문하려고 하는데, 저렴하게 주문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5

    오목 용어 중에 포석이 뭔가요? 포석 뜻 알려주세요.

    no1icon 15

    제가 귀농을 꿈꾸고 있는데 농업교육포털 여기서 농사 짓는 법 배울 수 있나요?

    no1icon 15

    성인간호학 수문사 책 사려고 하는데요~ 책 종류가 몇 가지 있던데, 어떤거 보는게 좋을지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5

    지금 이 순간을 살아라 베스트 셀러여서 읽어보고 싶은데,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5

    아이 읽어주려고 오싹오싹 당근 책 사보려고요! 오싹오싹 당근 저렴하게 파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5

    뉴턴 하이라이트 책 아이들이 읽어보면 정말 좋다고 해서 사보려고 하는데요! 시리즈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5

    공단기 프리패스 연장 신청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는건지 알려주세요 ㅠ

    no1icon 15

    카페24(주) 자주 물어보시는 면접 예상 질문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5

    인간 불평등 기원론 책 읽어보려고 하는데요~ 제목 같은 책이 많은데, 그 중에서도 읽기 편한 책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요새 수영배우는 중인데 수영복 가방으로 배럴 가방 생각중이에요! 모델 이쁘고 가성비 좋은걸로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필적학 궁금한게 있습니다 정말 글씨체와 성격이 상관관계가 있는 건가요?

    no1icon 15

    PEST분석 해야되는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감을 잡기가 힘드네요 분석법 어떻게 하는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학교운영위원회 있잖아요 어떻게 자격을 얻는 건지 궁금합니다

    no1icon 15

    리액턴스 임피던스 둘의 차이점을 알고싶습니다 간략하게 설명 부탁드립니다.

    no1icon 15

    제가 군무원이 되고싶어 알아보고 있는데 군무원 과목 어떤 공부를 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no1icon 15

    카페인 추출 실험 해보고 싶은데 어떻게 하는 건지 알려주세요!

    no1icon 15

    텝스 공부하려고 컨설텝스 인강을 들어보려는데 체험판이나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no1icon 15

    제가 전산 볼트 작업을 하게된지 얼마 안돼서 그러는데 락킹플라이어 바이스플라이어 차이점이 뭔지 알고싶습니다

    no1icon 15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수시 안녕하세요 고3학생인데 서울과학기술대학교에서 영어영문학과 내신산출했을때 2.65등급이 나오는데 교과로 지원 할만 할까요? 종합전형은 생기부에 영어관련으로 기제되어있기는 하지만 수상,봉사,기타활동량이 많지 않은데 그냥 지원하지 않는것이 좋을까요?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수시 ... 수리포함한3과목 평균 백분위가 75점이라는데 그러면 몇등급정도 되나요? 3. 정시로 갈려면 몇등급을 맞아야 하나요? 4. 서울과학기술대학교 복수 지원 가능한가요?(성적우수자, 적성검사) 추가질문!! 과기대나 공대갈려는데 최저등급있는 학교로 서울과기대말고 다른 대학교 어디 없을까요? 서울과학기술대학교수시등급 서울 산업대 (서울과학기술대학교)수시 (내신) 지금 고2 이과생이고요 서울과학기술대학교에 가고싶은 학생입니다. 내신은 2학년 1학기 로보면... 근데 지금부터 올려서 수시로 쓸수 있을까요?? 아니 어쩌면 이거 올릴 시간에 공부 하는게... 내신으로 어렵다면 정시로 몇등급정도 컷이 되어야 할까요, 물론 표준점수 백분위 이런게...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수시.. ... 등급도 1.7 정도구요 교과우수상도 여러받앗고 학력우수상도 받3번잇가받앗습니다. 현재 2년 정근이구요 . 서울과학기술대학교를 바라보고잇습니다. 전자정보공학과 vs 전기공학과 생각하고있는데요 수시1차2차가 내신100퍼센트인지 아니면 수능,면접도보는지궁금해서요; 그리고... 서울과학기술대학교수시등급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수시등급 교과우수자전형으로 2.2정도면 기계시스템디자인공학과 가능할까요.. 추합까지 바라보면 제일 낮게 어느정도까지 괜찮을까요ㅜㅜ 서울과기대 너무 가고 싶어요ㅡㅜㅜ

    no1icon 0
    2026-06-08 22:03:40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수시등급 확인해 보려고 하는데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사이트 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