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교육, 자격증

입시 때 울산대학교 지원하려고 하는데요! 울산대학교 수시 등급 어느 정도 나와야 갈 수 있는 건가요?

답변일
2026-06-09
조회수
6,188회
좋아요
20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전형이나 학과에 따라 조금씩 다르지만 평균 4등급 정도는 생각하셔야 합니다.
보다 자세하게 설명 되어 있는 사이트가 있어 공유해드리니 참고해보세요 :)

https://blog.naver.com/etoos-ksj/222838693102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20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사서 교사가 되고 싶은 학생입니다. 책 읽는 것도 좋아하고 책 자체를 좋아해서 사서 교사가 꿈인데, 사서 교사 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5

    노래 연습중이라 MR 음원이 필요한데, MR 반주 무료로 들을 수 있는 MR 사이트 있으면 공유해주세요!

    no1icon 15

    정보올림피아드 대회 나가는데, 기출문제 필요해서요~ 정보올림피아드 기출문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곳 아시면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제가 영어 읽는 건 잘 하는데 영작은 너무 못해요 ㅠ 영작 잘하는 꿀팁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6세 한글공부 다들 어떻게 시키시나요? 지금까지는 놀이 위주로 했는데, 이제는 슬슬 읽고 쓸 줄 알아야 할 것 같은데 걱정이네요.. 6세 한글공부 시키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5

    아이들이 재미있게 공부하기 좋은 초등 독해 문제집 사려고 하는데, 엄마들이 많이 선호하는 초등 독해 문제집 알려주세요~

    no1icon 15

    토목산업기사 자격증 준비중입니다. 기출문제 필요한데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5

    아이 리딩앤 ORT 퓨처팩 프로그램 신청해볼까 하는데, 프로그램 가격 할인받고 신청할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5

    청원경찰 채용 면접 준비중입니다. 면접 예상질문 좀 공유해주세요!

    no1icon 15

    책 읽고 독서록 쓰는게 아이들 독서랑 두뇌발달에 굉장히 좋다고 하더라고요 ㅎ 우리 아이도 독서록 써보게 하고싶은데, 초등 독서록 습관들이기 좋고 엄마들이 선호하는 것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소방공무원 합격해서 소방학교 입교하게 되면 교육기간 얼마 정도 되나요?

    no1icon 15

    자기소개서 쓸 때 강점이랑 약점 써야하는데, 어떻게 써야 합격할 수 있을까요? 강점 약점 쓰는 팁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신승범 강사 수학 기출문제 풀어보고 싶은데,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곳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신문 기사 한 번 써보고 싶은데, 신문 기사 잘 쓰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얼마 전에 중국어 공부 시작했는데요! 성조 성모 운모 병음 발음 익히기 좋은 무료 인강 있으면 링크 부탁드려요^^

    no1icon 15

    요즘 토양 오염 심각하다는데, 토양 오염이 사람이랑 관련이 있나요? 토양 오염이 인체에 미치는 영향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채용 지원 하려고 하는데, 채용 공고 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5

    캡스톤 디자인 주제 너무 고민되는데, 참고할만한 캡스톤 디자인 관련된 제품들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5

    제가 커피 로스터가 되는게 꿈입니다! 커피 로스터 되려면 갖추어야 할 자격조건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요새 공인노무사 직업이 확 뜨더라고요~ 저도 진로 빨리 결정해야 하는데, 노무사 연봉 얼마 정도 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5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울산대학교 수시등급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고3이고 경기도 살고있는데 울산대학교가 현대기업에서 엄청 밀어준다고 들어서 흥미가 생겼는데요 경영학과를 쓰고싶은데 울산대내신산출 3.2~3.3정도 나오고 최저등급은 한과목4는 맞출수있는데 붙을 가능성이 어느정도인가요? 이성적에 적정인지..그리고 취업률같은건... 울산대학교 수시최저등급 질문 울대수시준비중인 학생입니다. 제가 학원도 안다니고 물어볼 곳도 없어서 질문남깁니다ㅠㅠ혼자준비 하려니 너무벅차네요 학생한명 살린다... (예를들어 교과형에 영문과, 교과면접형에 영문과지원 가능한가요?) 2 교과형은 수능최저등급이 있던데, 탐구과목중 1과목만 준비하면 되는건가요?... 울산대학교수시등급 울산대학교 수시 ... 1 등급이거든요 저도 잘알아요 4.1 등급은 철학과도 간당간당한거 근데 이번에 울산대에서 최저 등급이라는게 생겼잖아요 ? 또 사회과학부는 인원을 많이뽑는다구 하더라구요 그래서 수시로 울산대학교 사회과학부에 넣어볼려고하는데 힘들까요? 울산대학교 수시 지금 고2이고 2008년도에 울산대학교 수시를 쓸려고 합니다 성적은.. 1학년때는 국어2등급,영어4등급,수학4등급,사회계열은 2,3등급정도 나옵니다 2학년이 되어서는 좀.. 국어4등급,영어4등급,수학4등급,사회계열3,4등급정도..-이건1학기성적이예요. 2학기는 이제 시작해서 잘 할려구 합니다!!!!... 울산대학교수시등급 울산대학교 수시2차.... ... 이번에 울산대학교 수시2차에 지원할 생각입니다. 내신이 그리 좋지 않아 내신산출을 해보니 4등급이 나왔습니다. 생활과학부에 지원할 생각인데.... 작년 수시모집에 합격한 자료를 보니 내신 1,2,3,4 등급이 합격을 했더라구요.. 68명중에 4등급이 9명이었는데....... 면접에서 잘하자니 영어를...

    no1icon 0
    2026-06-09 05:04:01
    입시 때 울산대학교 지원하려고 하는데요! 울산대학교 수시 등급 어느 정도 나와야 갈 수 있는 건가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