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교육, 자격증

삼성전자 꼭 입사하고싶은데, 혹시 삼성전자 초봉 얼마나 되나요?

답변일
2026-06-08
조회수
4,069회
좋아요
17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삼성전자 전체 평균 연봉은 10,377 만원이며,
신입사원 초봉 4,800만원입니다.

위 정보는 잡코리아 삼성전자 연봉정보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https://www.jobkorea.co.kr/company/1696583/salary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7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무역을 배우고 있는 입장입니다. DAP조건 정확히 무슨 말인지 알고싶어요

    no1icon 15

    제가 아직 청소년이라서 잘모르는데 대학교에서 조장 하면 엄청 안좋아하던데 이유가 뭔가요?

    no1icon 15

    로타리클럽 장학금 기준이 뭔가요? 제가 받게 되었는데 딱히 받을만한 이유가 없는데 받게 되었어요

    no1icon 15

    2차전지에 관심을 갖다보니 양극과 양극재 차이를 알고 싶습니다. 간략하게 설명 부탁드려요

    no1icon 15

    족보닷컴 가격 얼마정도 하나요? 무료로 볼 수도 있다는데 방법도 알려주세요!

    no1icon 15

    피아제 인지발달 이론 알게 됐는데 감각 운동 언어 학습 순으로 발달하게 되어있다고 하는데 각 몇세 정도에 발달하는지 궁금합니다.

    no1icon 15

    전산세무 1급 분개 이론/실무 관련 문제풀이를 좀 해보고 싶은데 어디서 얻을 수 있나요?

    no1icon 15

    수학 집합 문제만 풀어보고 싶은데 어떤 문제집을 풀어보면 좋을지 알려주세요

    no1icon 15

    지피지기 백전백승이라는 말 있잖아요 처음에 누가 말한건지 궁금합니다.

    no1icon 15

    심리학 공부 시작했는데요..! 매슬로우 욕구 단계 이해하기 쉽게 간단하게 설명 부탁드려요..!

    no1icon 15

    듣보잡 ORIGINAL 인강 들어 보려고 하는데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없나요?

    no1icon 15

    BARRIER 정확히 무슨 뜻인가요? 롤하다보면 BARRIER 보호막인데 사전에는 장벽으로 나오네요

    no1icon 15

    이번에 호두잉글리시 해보려고 하는데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no1icon 15

    병원에서 의사쌤이 PICC 얘기 하시는 걸 들었는데, 의학 전공이 아닌 저는 이게 무슨 말인지 모르겠거든요.. 의학 용어 PICC 뭘 의미하는 건지 알려주세요~

    no1icon 15

    정지웅 공인중개사 인강 좀 들어보고 싶은데, 혹시 무료로 들을 수 있는 방법 있나요..?

    no1icon 15

    아이가 학원 왔다 갔다 하는 시간이 아깝다고 해서 집에서 할 수 있는 엠베스트 시켜볼까 고민중인데, 엠베스트 중등 가격 얼마 정도 하나요?

    no1icon 15

    공시생입니다. 인강 알아보고 있는데, 공단기 프리패스 가격이 어떻게 되나요?

    no1icon 15

    중국어 공부할 때 중한사전 정말 필요하더라고요..! 중한사전 보기 편한 것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NCLEX 시험 접수 해보려고 합니다, 접수 신청 하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5

    영어 배워보려고하는데 화명동 영어학원 등록하는데 비용 얼마 정도하나요?

    no1icon 15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삼성전자 대졸 초봉 4800만 원에 성과급 합치면 대략 8000~9000만 원 정도 되죠? 공무원 9급 초봉이 3400만 원인데 훨씬 낫네 신입사원 평균초봉 보통 4년제 대학나와서 취업해서 받는 세전평균초봉 얼마일까요? 삼성전자초봉 삼성전자 초봉이 4500만 쯤 된다는게 모든 사무직이 그렇게 받는건가요? 아님 평균인가요? 삼성전자 생산직 초봉 얼마인가요? 공고 학생입니다만 대기업 생산직 쪽으로 가면 초봉이 가장쌘 곳이 삼성전자 라던데 초봉이 뭐 성과금 보너스 다 합치면 4000-4500 이라던데 정말 인가요? 삼성전자초봉 어떻게 생각해보면 9급 공무원 되는 것이 대기업 대졸 채용 만큼 입사하기 힘든데 그렇게 입사했는데 9급 3호봉 세전 초봉 3800 삼성전자 대졸 초봉 8000~9000 어떻게 보면 힘들게 9급 공무원 들어갔는데 힘든게 들어간만큼 생각보다 많지 않다고 생각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no1icon 0
    2026-06-08 22:56:40
    삼성전자 꼭 입사하고싶은데, 혹시 삼성전자 초봉 얼마나 되나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