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교육, 자격증

혹시 외국인 학교 입학 조건이 어떻게 되나요?

답변일
2026-06-09
조회수
1,656회
좋아요
12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외국인 학교의 기본 입학 조건은 부모 중 한명이 외국인이거나 학생이 외국 국적자이거나
혹은 한국인이라면 학생이 국외에서 6학기 이상의 교육과정을 이수하여야 합니다.

단, 학교마다 조건이 상이하니 가시려는 학교 조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2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보육 교사 자격증 취득하고 싶은데 취득과정 좀 설명해 주세요 ~!

    no1icon 15

    나중에 취업에 도움이 될까 해서 독서지도사 자격증 따 놓으려고 하는데 어떻게 취득할 수 있는지 알려주세여!

    no1icon 15

    NCS시험 준비를 하고 있는데 농준모 카페가 유명하더라고요.. 가입하면 도움이 될까요?

    no1icon 15

    늦기전에 토익 공부를 시작해 볼까 하는데 해커스 토익 인강 저렴하게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 있을까요?

    no1icon 15

    지적기사 자격증 준비 중인데 기출문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는 사이트 있으면 공유 좀 해주세요!

    no1icon 15

    운동처방사 자격증 취득하려고 하는데 보통 취득하는데 얼마나 걸리나요?

    no1icon 15

    TAT 1급 시험 따려고 하는데 무료 동영상 강의 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5

    전국 모의고사 준비 중인 학생입니다! 강의 무료로 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5

    스탓 필라테스 지도자 자격증 따려고 하는데 자격증 따는 방법 좀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no1icon 15

    아기 발달에 맞게 놀아주려고 하는데 생후 4개월 아기 발달 과정에 따른 놀이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5

    아이 바둑 학원 보내려고 하는데 바둑 학원 수강료가 어떻게 되나요?

    no1icon 15

    나중에 취업을 위해 컴활 자격증 따놓으려고 하는데 컴활 필기 문제집 좀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5

    오투 2-1 답지 너무 필요합니ㅏ ㅠ 무료로 볼 수 있는 곳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스페인 국기 보면 왕국 느낌 나는데, 스페인 국기에 담긴 의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요즘 심리학에 관심이 많이 가서 심리학 책 좀 읽어보려구요 ㅎ 스키너 책 중 꼭 읽어볼만한 심리학 책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브릭스리딩 30 초등학교 몇학년까지 다 해놔야 좋을까요?

    no1icon 15

    어휘끝 수능 단어장 딱 한 권만 제대로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ebs 공무원 강의 괜찮을까요? 해커스랑 고민중인데 ebs 공무원 강의도 괜찮을지 문의드립니다

    no1icon 15

    샌드아트 배워보고 싶어요 샌드아트는 어디서 배울 수 있나요?

    no1icon 15

    에이급수학 최상위 문제집 중에서 어떤게 더 난이도가 높나요?

    no1icon 15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외국인학교 국제학교 외국인 가정이 한국으로 들어오려고 준비중인데요 딸이 9살인데 국제학교를 보내려합니다. 서울에 있는 국제학교.외국인학교 추천부탁드려요. 인가받은곳이면 좋을거같아요(사실 저도 뭐가뭔지 모르겠어요. 한국에 아는사람이 저희 가족뿐이라 부탁받아서요) 한국인이 아닌 외국인이 우리나라에 학교 설립할 수 있나요? 외국인학교, 국제학교 이런 학교 말고요, 외국인이 우리나라에 초, 중, 고등학교를 설립할 수 있나요? 외국인학교 외국인 국내 고등학교 고민 ... 저는 예비고1인 순수외국인 학생인데요, 학교에서 성적은 평균 92~95정도 됩니다. 저는 대학은 순수외국인전형으로 갈 예정이고 외국인전형 같은 경우에 수능하고 최저등급의 압박감이 없기 때문에 고등학교에서느 내신에만 몰두할 겁니다. 그래서 저는 분위기가 그다지 좋지 않고 공부를 안... 서울에 있는 비인증 외국인학교 추천해주세요 제가 캐나다 유학2년후는 고1이라 이미 한국학교 다니기엔 너무 늦어서 외국인학교로 진학하려고 합니다. 서울에있는 비인증 외국인학교 추천해주세요! 외국인학교 초3학년을 마치고, 미국에서 4~7학년을 수학 후 귀국. 외국인학교1년 후 편입여부 국내에서 초등학교 3학년을 마치고, 미국에서 4~7학년을 수학 후 귀국하였다. 한국에 와서 서울에 있는 외국인학교를 1년간 다니고, 8월에 중학교 2학년 2학기에 편입학하고자 하는데 가능한가?

    no1icon 0
    2026-06-09 07:39:29
    혹시 외국인 학교 입학 조건이 어떻게 되나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