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교육, 자격증

그림 그릴 때 사람 눈을 예쁘게 그리고 싶은데, 눈 그리는게 제일 어려운 것 같아요..ㅋㅋ눈 그리기 방법 참고해볼만한 곳 알려주세요 ㅠ

답변일
2026-06-09
조회수
1,446회
좋아요
12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눈 그리기 잘 설명되어 있는 유튜브 영상 첨부드립니다.
참고하시고 답변이 도움 되었길 바랍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AzML0iUfmKc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2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검정고시 시간표 확인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5

    내신코치 처럼 기출문제 많이 있는데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5

    일본대학 순위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세요! 일본 대학 진학하고싶어요ㅎㅎ

    no1icon 15

    세종학당에 취업하고싶어요! 세종학당 취업 공고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 알려주세요

    no1icon 15

    계리직시험 접수하려고합니다! 계리직시험접수 어디서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5

    토익시험 접수 하려고 합니다 중복으로 접수해도 시험 응시가 가능한지 알려주세요.

    no1icon 15

    한국사 시험 준비하려고합니다! 고종훈 한국사 문제집 풀어보려고하는데 저렴하게 파는 쇼핑몰 알려주세요ㅎㅎ

    no1icon 15

    빡공시대 인강 들으면서 공부하려고하는데 빡공시대 기출문제는 어디서 받아요??

    no1icon 15

    INSIGHT 문제집 답지 무료로 다운 받아 볼 수 있는 곳 있으면 공유부탁드립니다.

    no1icon 15

    HALT 와 STOP 어떨 때 쓰이는건지 문법 좀 설명해주세요

    no1icon 15

    조소과 생각하고 있습니다 조소과 대학교 순위 알려주세요

    no1icon 15

    윌비스 임용 강의 무료로 들을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5

    LG 전자 입사 희망하고 있는데, LG 전자 연봉 보통 얼마 정도 되나요?

    no1icon 15

    한국사능력검정시험 3급 따려고 준비중입니다 ㅠ 참고하기 좋은 문제집 있을까요?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no1icon 15

    주린이입니다! 주식 공부하는 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법정 의무교육 받아야하는데, 비용지불 안하고 무료로 교육받을 수 있는 방법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5

    아이가 다른 과목은 다 잘하는데 영어를 어려워해서 영어 학습지 시켜볼까 하는데 어떤 학습지가 괜찮을지 조언 좀 해주세요!

    no1icon 15

    네일샵에 취업하고 싶어서 네일 자격증 따려고 합니다 ~ 학원비용이 많이 비싸던데 독학으로 가능할까요?

    no1icon 15

    사설 모의고사 문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곳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5

    프랑스어 델프 시험 준비하려고 하는데, 어렵다고 들었거든요..! 델프 합격 팁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눈그리기 팁좀여 눈을 그릴때 의도와는 다르게 항상 화나보이고 영혼이 없어보여요 어떻게 하면 나아질까요 (╯︵╰,) 여러 애니 눈그리기 눈그리기 눈그리기 알려주세요 제가 눈을 잘 못그려요ㅠㅠ 그래서 눈 그리는방법좀 알려주세요♡♡ 그림 자료 주세요 / 그림그리기 / 앞머리그리는법 / 눈그리기 초등 5학년 여자아이 입니다. 요즘 그림그리기에 빠졌어요 // 그런데 아직 자캐와 제 그림방법을 못 찾아서 다른 작가님들 작품을 따라그리고 있습니다...! 따라그리기 쉬운 캐릭터그림이나 작가님 추천해주세요 (╹◡╹)♡ 눈그리기 눈그리기 (위치) 저같은 경우는 정면도는 별 무리가 없는데 옆모습이나 다른곳을 쳐다보는것 그릴때 초점을 못맞추겠어요. 반짝거리는 부분이랑 검은 부분같은건 할줄 아는데 . 음. 그러니까 양쪽 눈의 위치가 언벨런스라고 해야하나? -_-; 눈썹 그리기도 좀 난감하고.. -_-;; 각자의 노하우를 대공개 해 주세요~

    no1icon 0
    2026-06-09 10:26:02
    그림 그릴 때 사람 눈을 예쁘게 그리고 싶은데, 눈 그리는게 제일 어려운 것 같아요..ㅋㅋ눈 그리기 방법 참고해볼만한 곳 알려주세요 ㅠ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