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교육, 자격증
바이오 쪽 전공 살려서 보령 바이오파마 채용 지원했는데, 서류 통과되어서 면접 보러 갑니다 ㅎ 보령 바이오파마 면접 예상질문 좀 알려주세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12
- 조회수
- 1,541회
- 좋아요
- 14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보령 바이오파마 면접 질문으로는 보령 바이오파마에 대해 알고 있는 것, 자기소개, 영업 시 중요한 부분, 전직장에서 어떤 업무를 했는지, 퇴사 사유, 공백기간에 무엇을 했는지, 입사 후 포부, 외국어 능력, 1분 자기소개 등이 있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
쉬는 날 아이랑 같이 오감 놀이 해보려고 하는데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오감 놀이 방법 알려주세요^^
|
17
|
|
산업기사 자격증 준비해서 따보려고 하는데요. 앞으로 일자리 전망 좋은 산업 기사 자격증 어떤거 따는게 좋을지 알려주세요.
|
17
|
|
수 1 어떤거 배우나요? 수 1 목차 좀 알려주세요!
|
17
|
|
캐릭터나 사물 그리는 건 잘 하는데, 제가 사람을 잘 못 그립니다. 사람도 잘 그리고 싶은데 사람 잘 그릴 수 있는 SKETCH 방법 알려주세요!
|
17
|
|
관세사 시험 두 번째 도전입니다.. 이번에 꼭 합격 하고 싶은데, 관세사 시험 합격 팁 알려주세요.
|
17
|
|
혹시 김중규 행정학 인강 무료로 들을 수 있는 방법 있을까요?
|
17
|
|
군무원 군수직 시험 준비중인데요. 기출문제 필요한데,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
17
|
|
영어 표현 중에 GULP GULP 라는 표현이 있던데, 이거 어떨 때 쓰는 건가요?
|
17
|
|
HOLES 영어 원서 사서 읽어보고 싶은데, HOLES 영어 원서 싸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
17
|
|
정보통신산업기사 자격증 준비 중입니다. 기출문제 필요한데,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곳 있으면 알려주세요.
|
17
|
|
더 보스 자기계발 책 읽고 싶은데,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
17
|
|
고려대 편입 하려고 하는데요. 고려대 편입 공통 자격 요건 좀 알려주세요.
|
17
|
|
늦게나마 운송 관련 자격증 따서 제대로 직장 잡아보려고 하는데요. 운송 관련 자격증 어떤게 있는지 알려주세요.
|
17
|
|
제가 결단력이 진짜 없어서 항상 여기저기 끌려다니는 편입니다... 사회생활 잘 하려면 어느 정도 결단력도 있어야 한다고 해서 책이라도 읽고 도움 받아볼까 합니다.. 결단 관련된 책 도움 될만한 것 추천해주세요.
|
17
|
|
아이들 한국사 접하기 좋은 아우라 한국사 전권 사주려고 하는데요~ 어디서 사야 저렴하게 살 수 있을까요?
|
17
|
|
요식업 종사자들은 주기적으로 위생 교육 받아야 한다던데, 위생 교육 언제 언제 받는 건가요?
|
17
|
|
비대면수업이랑 대면수업 중 어떤게 학생들 만족도가 높은가요?
|
17
|
|
어린이 추리 도서 중에서 엉덩이 탐정책 시리즈 사려고 해요~ 저번에 한 권 빌려서 읽어보더니 재밌다고 사달라고 하더라고요^^ 엉덩이 탐정책 세트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
17
|
|
초등학생 아이 동화책 좀 사주려고요~ 난 책읽기가 좋아 동화책 세트 괜찮은 것 같은데, 세트 어디서 사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나요?
|
17
|
|
퍼스널 컬러에 관심이 많아서 자격증 따보고 싶은데, 퍼스널 컬러 자격증 따는 방법 알려주세요!
|
17
|
|
보령제약 QC팀 취업을 희망하는 신입구직자인데요. 화학 전공자면 지원 가능한가요? 약학을 전공할 필요는 없는거죠? 그리고 또 필요한 자격이 있을까요?
제대혈 보관과 비용. 제대혈은행 선택 산부인과 진료때 제대혈이라고 설명해주시는 분이 있던데 의사샘께 여쭤보니 부모의 선택사항이라고 가족력이 계신분들은 보험처럼 보관해놓아도 괜찮다 하시더라구요. 제대혈 보관 필요할까요? 제대혈은행은 어디로 많이들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보령바이오파마 바이오폴리텍 품질관리과 궁금한거 있어요ㅠㅠ ... 아는 지인분이 바이오 폴리텍에 품질관리과 라는 데를 추천 해 주셔서 찾아보다가 취업률이 좋다고 하는데 얼마나 좋은 건지 해서요..... 보통 어디로 취업하나요?? 알려주세요...ㅠㅠ 진짜로 취직 잘되나요? 그리고 지금도 진학에서 원서내려고 봤는데 벌써 높던데..... 경쟁률은 보통어떤가요??
상온노출 독감백신이요 ㅜㅜ 요즘 하도 말이 많아서 조금 늦추다가 오늘 예방접종맞고왔는데요 병원에 전화해서 물어보니 보령제약꺼 사용한다고 하더라구요~ 요즘 상온노출된 백신은 신성제약 제품만 해당되나요? 아니면 다른 제약회사 제품도 해당되나요? 병원에서 근무하는 지인이 맞기전에 보건소에서 들어온거냐 아니면...
보령바이오파마 아스피린 및 엔세이드 알러지 혈전문제로 임신준비 중 아스트릭스캅셀(보령바이오파마) 처방을 받았는데 제가 엔세이드 알러지가 있습니다. 나프룩센,아낙스,케로라,아스피린에 알러지 반응이 있는데 아스트릭스캅셀도 아스피린계열이라고 알고있어서.. 복용을 안하는게 맞겠죠? 처방해주신 의사선생님은 제가 엔세이드계...
|
0
|
2026-06-12 05:13:19
바이오 쪽 전공 살려서 보령 바이오파마 채용 지원했는데, 서류 통과되어서 면접 보러 갑니다 ㅎ 보령 바이오파마 면접 예상질문 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