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교육, 자격증
제과제빵과 진학 희망중인 학생입니다! 취업률 좋은 대학교 몇가지만 알려주세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09
- 조회수
- 2,870회
- 좋아요
- 17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제과제빵과로 유명한 대학은 한국관광대, 혜전대, 우송대, 수원과학대, 수원여대, 백석예대, 대림대 등이 있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
삼성 엔지니어링 채용 지원 했고요. 면접 준비중입니다... 진짜 붙고 싶은데, 면접 예상 질문 좀 알려주세요!
|
15
|
|
아이들 과학 수업 전 실험실 안전교육 좀 해주려고 하는데, 실험실 안전교육 하기 좋은 자료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곳 좀 알려주세요!
|
15
|
|
EBS LANG 영어 강의 무료로 들을 수 있는 것 있으면 알려주세요!
|
15
|
|
교행 공시생입니다. 교육학개론 기출문제 필요한데,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
15
|
|
유모랑 보모랑 다른건가요? 유모 보모 차이점 좀 알려주세요!
|
15
|
|
한국남부발전 채용 면접 준비중입니다! 면접 예상질문 필요한데, 공유 부탁드려요!
|
15
|
|
저도 진짜 열공 하고 싶거든요.. 근데 집중력이 좋지 않습니다 ㅠㅠ 열공할 수 있게 집중 잘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
15
|
|
4년제 대학 못 가도 학점은행제로 학사학위 딸 수 있다고 들었어요! 학점은행제 알아보려고 하는데, 학점은행제 학사학위 따는 방법 알려주세요!
|
15
|
|
KPF 기업 채용 면접 준비 미리 하려고 하는데, 면접 예상질문 좀 알려주세요!
|
15
|
|
정보통신기술사 시험 준비중입니다. 기출문제 필요한데, 정보통신기술사 기출문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
15
|
|
약속어음 할인이 뭔가요? 약속어음 할인 개념 좀 알려주세요!
|
15
|
|
요즘 꽃꽂이에 관심이 가는데, 플라워 클래스 레슨 가격 보통 얼마 정도 되나요?
|
15
|
|
정기안전보건교육 의무라던데, 이거 교육 언제 어떻게 받는건가요?
|
15
|
|
파티셰가 꿈인 학생입니다. 파티셰 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
15
|
|
치과보험청구사 자격증 따고싶은데, 치위생 쪽 분야 전공자만 딸 수 있는건가요? 자격증 응시 자격 조건 좀 알려주세요.
|
15
|
|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영어 회화 스터디 없나요? 영어 공부하는데 꼭 필요해서 스터디 가입해보고 싶은데, 괜찮은 곳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
15
|
|
한국어 영어로 번역 정확하게 잘 해주는 번역기 추천해주세요!
|
15
|
|
고교학점제 수강신청 어떻게 하나요? 알려주세요!
|
15
|
|
WEE 클래스 상담교사 하고싶은데, 어떻게 하면 할 수 있나요?
|
15
|
|
네이트더그레이트가 아이들 집에서 혼자 영어공부하기 좋다더라고요~ 이거 세트 사볼까 하는데, 네이트더그레이트 세트 싸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
15
|
|
제과제빵 질문 ... 없어서 제과제빵 고등학교는 어떨까 생각하고 있어요! 베이킹을 유튜브로 조금씩 따라해본게 다라서 제과제빵을 잘 모르는데 이제 시작해도... 고등학교는 특성화고 제과제빵과로 가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일반고로 가고 제과제빵 학원을 다니는건 어떨까요.. 특성화고 제과제빵과로 가면...
수원과학대 호텔조리제과제빵과는 조리랑 제과제빵이 나뉘는 건가요? 제과제빵 전공하고 싶은데 가면 꼭 조리도 함께 배워야 하는 건가요?
제과제빵과 제과제빵 경연 대회 질문이요 1.제과제빵경연 진행 되는과정 2.제과제빵경연 신청할 때 필수인 것 3.경연에 우승하면 무엇을 얻는지 4.어떤 기준으로 평가가 되는지 한 항목이라도 괜찮으니 제발 알려주세요ㅠㅠ 카드뉴스 만들고 있습니다
제과제빵학원 찾는데요. 제과제빵학원 다니고 싶어서 괜찮은곳을 알아보는중인데요. 제가 배워본적은 없어서 제과제빵학원 다니면서 배워보려고 하는데 찾아보니까 제과제빵학원 괜찮아보이는곳들도... 그래서 어떻게 알아본후에 제과제빵학원 가야할지 잘 모르겠는데 많은것들을 알려줄수 있는 제과제빵학원 아는 분...
제과제빵과 제과제빵자격증 궁굼 안녕하세요. 제가 제과제빵사가 되고싶어서 제과제빵자격증 학원을 다니려는데 제과제빵자격증 시험이 난이도가 있다고 들었어요. 그리고 제과제빵자격증 학원 다니면 취득하기 좀 쉬울까요?
|
0
|
2026-06-09 03:43:44
제과제빵과 진학 희망중인 학생입니다! 취업률 좋은 대학교 몇가지만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