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교육, 자격증

부산대 희망하는 고3입니다 부산대 정시등급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08
조회수
3,600회
좋아요
16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우선 2021학년도 정시 입결 수능 평균 점수는 600~700점대라고 해요. 가군과 나군에서 모집을 했으며 가군에서 평균 점수가 가장 높은 학과는 역시 의예과로 평균 744.71점대였다고 해요.
평균 2~3 등급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6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건축 일을 몇 일 해보니 좀 관심이 가더라고요. 그래서 말인데 콘크리트 작업 할 때 중요한 콘크리트 슬럼프 시험 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난장이가 쏘아올린 작은공 줄거리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아이 고3 되기 전에 송림 학원 보내보려고 하는데요. 송림학원 학원비 보통 얼마 정도 드나요?

    no1icon 15

    전공의 일반의 이렇게 구분이 있잖아요 특히 전공의는 어느정도의 공부를 해야 될 수 있는 건지 궁금합니다

    no1icon 15

    총 소음기 원리 궁금합니다 어떻게 소리를 줄이면서 속도를 유지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5

    입시생입니다. 정상모 쌤 수학 인강 좋다고 해서 들어보고 싶은데, 무료로 들어볼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no1icon 15

    민속촌 같은 곳에서 줄타기 공연 하는거 보면 너무 신기하고 한 번 배워 보고 싶기도 하더라고요 ㅎ 얼마 전에도 보고 왔는데 자꾸 맴돌더라고요! 혹시 줄타기 학원이나 배울 수 있는 방법 있을까요?

    no1icon 15

    부산 교통 공사 채용 지원 하려고 하는데요~ 여기 합격 하려면 어떤 스펙이 있어야 하나요?

    no1icon 15

    임업기계훈련원 가서 훈련 좀 받아보려고 하는데요! 임업기계훈련원 훈련비 보통 얼마 정도 드나요?

    no1icon 15

    아이 학원 알아보는데, 다 알아 봤지만 개념폴리아가 제일 괜찮은 것 같더라고요 ㅎ 혹시 개념폴리아 학원비 할인 받고 보낼 수 있는 방법 있을까요?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5

    학교에서 하는 안전 표어 대회 때 쓸 안전 표어 고민중이에요 ㅠ 아이디어가 쉽게 안 떠오르는데, 참고해볼만한 안전 표어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5

    아이 학습을 시켜보려고 하는데 웅진북클럽 패드 괜찮은가요? 비용은 얼마 정도인지 알려주세요!

    no1icon 15

    아이 집중력을 위해 마마몽떼 몬테소리 시작해 보려고 하는데 16개월 아이도 가능할까요?

    no1icon 15

    군무원 준비를 하려고 합니다~ 군무원 시험일정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사이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토익 PDF 기출 문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는 사이트 알려주세요!

    no1icon 15

    학교 휴학중인데, 그냥 쉬기는 모해서 기능해부학 공부 해보려고 합니다. 기능해부학 책 제일 많이 보시는 것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토플 준비중인데, 혼자 공부하긴 어렵고 학원 가자니 너무 부담돼서 인강 들으려고 하거든요. 토플 인강 진짜 사람들 많이 추천해주는 것 알려주세요.

    no1icon 15

    회복적 생활교육이 어떤 교육을 말하는 건가요? 회복적 생활교육 의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어도어 오디션 보고 싶은데 어떤 노래로 오디션을 봐야지 합격 할 수 있을까요? 불합격일까봐 너무 걱정되요ㅠㅠ

    no1icon 15

    백희나 작가 책 유명한 것 많다고 들었는데, 어떤 것들이 있나요? 아이들 꼭 읽어줄만한 책 추천해주세요 ^^

    no1icon 15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부산대 정시 등급 궁금해요 부산대 인문계열을 가고 싶은데.. 정시로 등급이 어느 정도쯤 되어야 안정권일까요? 입시자료 보긴 했는데 등급이 아니라 백분위?로 나와서 정확히 등급이 어느 정도여야 하는지 가늠이 안가더라구요. 아시는 분 알려주세용 전남대, 경북대, 부산대 정시등급 (이과) 제가 지거국 공대를 가고싶은데 정시등급이 어느정도면 갈 수 있을까요 합격 70%선이 어느정도인가요 ? 부산대정시등급 부산대 경북대 정시 수능 등급 질문 현재 04년생입니다. 부산대 경북대 정시로 갈려고 하면 수능 어느정도로 봐야할까요? 부산대 전기공학과, 부경대 전기공학과 정시 평균 등급 정시로 1. 부산대 전기공학과 갈려면 평균 등급이 어느정도 되야 안정적으로 갈 수 있나요? 2. 부경대 전기공학과 갈려면 평균 등급이 어느 정도 되야 안정적으로 갈 수 있나요? 부산대정시등급 중앙대 부산대 화학과 정시커트라인 중앙대랑 부산대 화학과 정시 커트라인이 어떻게 되나요?? 이 외에도 화학과로 유명한 대학 커트라인도 알려주세요. 저는 뼈 이과라 문과 과목이 성적을 다 망쳐놔서 정시를 준비하려고 하는데 현실적인 조언도 부탁드립니다.

    no1icon 0
    2026-06-08 19:49:17
    부산대 희망하는 고3입니다 부산대 정시등급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