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교육, 자격증

유기화학 공부중인 대학생인데 너무 어려워요ㅠㅠ 강의 들어보려고하는데 추천 좀 해주세요

답변일
2026-06-09
조회수
1,490회
좋아요
16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탑그레이드
유니와이즈
유니스터디

3곳 추천드립니다. 유기화학 인강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비용차이가 있으니 꼼꼼하게 비교해 보신 후 등록해보세요.
적어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6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검정고시 시간표 확인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5

    내신코치 처럼 기출문제 많이 있는데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5

    일본대학 순위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세요! 일본 대학 진학하고싶어요ㅎㅎ

    no1icon 15

    세종학당에 취업하고싶어요! 세종학당 취업 공고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 알려주세요

    no1icon 15

    계리직시험 접수하려고합니다! 계리직시험접수 어디서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5

    토익시험 접수 하려고 합니다 중복으로 접수해도 시험 응시가 가능한지 알려주세요.

    no1icon 15

    한국사 시험 준비하려고합니다! 고종훈 한국사 문제집 풀어보려고하는데 저렴하게 파는 쇼핑몰 알려주세요ㅎㅎ

    no1icon 15

    빡공시대 인강 들으면서 공부하려고하는데 빡공시대 기출문제는 어디서 받아요??

    no1icon 15

    INSIGHT 문제집 답지 무료로 다운 받아 볼 수 있는 곳 있으면 공유부탁드립니다.

    no1icon 15

    HALT 와 STOP 어떨 때 쓰이는건지 문법 좀 설명해주세요

    no1icon 15

    조소과 생각하고 있습니다 조소과 대학교 순위 알려주세요

    no1icon 15

    윌비스 임용 강의 무료로 들을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5

    LG 전자 입사 희망하고 있는데, LG 전자 연봉 보통 얼마 정도 되나요?

    no1icon 15

    한국사능력검정시험 3급 따려고 준비중입니다 ㅠ 참고하기 좋은 문제집 있을까요?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no1icon 15

    주린이입니다! 주식 공부하는 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법정 의무교육 받아야하는데, 비용지불 안하고 무료로 교육받을 수 있는 방법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5

    아이가 다른 과목은 다 잘하는데 영어를 어려워해서 영어 학습지 시켜볼까 하는데 어떤 학습지가 괜찮을지 조언 좀 해주세요!

    no1icon 15

    네일샵에 취업하고 싶어서 네일 자격증 따려고 합니다 ~ 학원비용이 많이 비싸던데 독학으로 가능할까요?

    no1icon 15

    사설 모의고사 문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곳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5

    프랑스어 델프 시험 준비하려고 하는데, 어렵다고 들었거든요..! 델프 합격 팁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유기화학 공부 대학에서 유기화학을 듣고 있는데요 전과를 해서 따라가기가 너무 힘들어요 일반화학과 병행해야 하는 상태인데 공부를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 유기화학강의 기초유기화학하고 유기화학1.2.3하고 차이가 뭔가요?? 다루고 있는 범위는 똑같나요?? 유기화학 유기화학강의 화학과 재학중인 3학년 학생입니다 3년 휴학하고 복학했는데 전공수업 따라가는게 너무 힘들어요 유기화학을 기초로 깔고 수업을 많이 해서... 저는 피트를 준비하는게 아니고 전공을 공부하는거여서 에어클래스에 맥머리 유기화학 강의하시는 여자교수님 강의 수강할까 생각중인데 어떤가요? 유기화학 질문입니다. 유기화학 유기화학(고등 물리 들어야하나요?) ... 유기화학을 듣기 위해서 화학2과목을 공부하는 게 좋다는 것을 들었습니다 제가 궁금한 것은 물리1, 물리2를 들어야 하냐는 것입니다.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또 고등학교 과정에서 더 공부하면 좋은 부분이 있다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no1icon 0
    2026-06-09 10:40:11
    유기화학 공부중인 대학생인데 너무 어려워요ㅠㅠ 강의 들어보려고하는데 추천 좀 해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