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교육, 자격증

엑셀VBA 잘 다루고 싶은데 공부하기 좋은 강의 추천해주세요.

답변일
2026-06-06
조회수
1,485회
좋아요
15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엑셀VBA 독학시 동영상강의는 컴띵, 오빠두엑셀을 가장 많이 참고하십니다.
두 강의 비교해보시고 요즘은 유튜브로도 무료강의 잘 올라오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5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올리브영 입사하고 싶어서 올리브영 채용 지원하려고 하는데, 합격 자소서 작성 팁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뉴차일드애플 전집 세트 사려고 하는데,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3

    언어재활사 자격증 따고 싶은데, 어떻게 딸 수 있나요?

    no1icon 13

    정시로 서울에 있는 대학교 가려면 수능 등급 몇 등급 정도 나와야 하나요?

    no1icon 13

    컴활 유동균 선생님 인강 무료로 들을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3

    인류세 : 인간의 시대 책 읽어보고 싶은데, 어디서 구매해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나요?

    no1icon 13

    측량기능사 자격증 따려고 하는데, 측량기능사 필기 기출문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3

    수업 듣기 전에 예습하면 좋다고 해서 예습 해보려고 하는데요! 효과적인 예습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이기호 소설 중 재밌게 읽어볼만한 책 추천해주세요~

    no1icon 13

    공시생입니다. 신광은 형사소송법 인강 무료로 들을 수 있는거 있을까요?

    no1icon 13

    취준생입니다. 취업에 필요한 시사 상식 좀 공부해보려고 하는데, 시사 상식 관련 책 읽어볼만한 것 추천해주세요.

    no1icon 13

    드래곤 마스터즈 영어 원서 세트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초등 과학 잡지인 어과동 정기 구독 해보려고 하는데, 구독료 얼마인가요?

    no1icon 13

    네트워크 CCNA 자격증 따보고 싶은데, 취득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화공 전공 하고 졸업하면 화공기사 자격증 따려고 하는데요! 화공기사 자격증 따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3

    공군 부사관 모집 공고 어디서 볼 수 있나요?

    no1icon 13

    9급 공무원 지방직 준비중인데요! 기출문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3

    수질환경산업기사 필기 시험 준비중인데요! 시험 보기 전 기출문제 풀어보고 싶은데, 기출문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3

    KBS 여자 아나운서 되는게 꿈입니다. 혹시 KBS 여자 아나운서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3

    거푸집기능사 실기 준비 하려고 하는데, 합격률 높이는 실기 준비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3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엑셀 VBA코드 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엑셀 VBA 코드가 필요해서 이렇게 질문 드립니다. 질문의 내용은 첨부파일에 기재했습니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엑셀 VBA 셀이동 엑셀VBA 엑셀 VBA 코드 수정 좀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엑셀 VBA 코드 수정 좀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을 확인하시면 질문이 있습니다. 부탁드립니다. 엑셀 VBA 코드 수정 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엑셀 VBA 코드 수정 좀 부탁드릴께요. 질문은 첨부파일에 있습니다. 확인 하시고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엑셀VBA 엑셀vba랑 파이썬 둘중에 어느걸 써야되는건가요? 엑셀로 가계부를 만들어 사용하려고 하는데요 제가 엑셀에서 통장번호를 입력하고 그버튼을 누르면 제가능록한 통장에 얼마가 입금되는지 엑셀에 연동되서 나타나게 하려면 엑셀vba가지고 만들어야 되난요? 아니면 파이썬 가지고 만들어야 되나요? 혹시 아시는분 계시나요?

    no1icon 0
    2026-06-06 15:33:35
    엑셀VBA 잘 다루고 싶은데 공부하기 좋은 강의 추천해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