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교육, 자격증
공기업 취업준비중인데 과정평가형 자격증 따면 가산점 준다고하네요 국비지원되는 학원 알려주세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08
- 조회수
- 1,497회
- 좋아요
- 17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국비지원되는 학원은 지역마다 다 다른데요.
국비지원교육정보센터에 교육기관정보에 검색하시면 국비지원되는 학원 다 나옵니다.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학원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
지텔프 모의고사 책 좀 사려고 하는데, 많이 풀어보시는 책 추천해주세요 ^^
|
15
|
|
학교 적응이 너무 힘들어서 자퇴 고민중인데요.. 혹시 검정고시 하게 되면 검정고시 합격 기준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세요.
|
15
|
|
프랑스에서 살고 싶은 꿈이 있거든요. 프랑스어 배우고 싶은데, 혹시 프랑스어 배우기 무료로 할 수 있는 곳 있으면 알려주세요 ^^
|
15
|
|
세계 최초의 금속활자 뭐였죠?! 이름이 기억이 안 나요 ㅠ
|
15
|
|
아이랑 주말에 종이접기 해보려고요~ 아이가 장미꽃 접기 하고 싶다고 하는데, 아이들도 쉽게 따라해볼 수 있는 장미꽃 접기 알려주세요~
|
15
|
|
군무원 7급 시험 준비하려고 하는데, 군무원 7급 과목 어떤 거 공부해야 하나요?
|
15
|
|
호랑수월가 악보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는 곳 좀 알려주세요!
|
15
|
|
SK오앤에스 취업 지원 하려고 준비중인데, 혹시 면접 예상 질문이나 기출 질문 같은 거 있을까요..?
|
15
|
|
환경미화원 시험 아무나 볼 수 있는 건가요? 시험 볼 수 있는 자격 조건 좀 알려주세요!
|
15
|
|
피리딘 화합물 이해가 잘 안 가는데, 이해하기 쉽게 설명 좀 해주세요.
|
15
|
|
심리학에서의 행동주의 뜻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세요.
|
15
|
|
취업 준비하고 있습니다. 충분히 할 수 있는 일인데도 불구하고 자격증이 없어서 자격 미달로 지원하지 못한 회사가 많아요 ㅠ 자격증 좀 따 놔야 할 것 같은데, 요즘 전망 좋은 자격증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
15
|
|
소결이 뭔가요? 소결 뜻 좀 알려주세요.
|
15
|
|
황화수소 때문에 질식사 하는 경우가 많다고 들었는데, 황화수소 기체는 어디서 주로 생성되어 나오는 건가요?
|
15
|
|
AERATION 환경 용어라는데, 어떤 뜻인가요?
|
15
|
|
촉매제라는 말 전문가들이 많이 쓰시던데, 촉매제 뜻이 정확하게 뭔가요?
|
15
|
|
DSU (digital service unit) 개념이 이해가 좀 안 가는데, 이해하기 쉽게 설명 좀 해주세요 ㅠ
|
15
|
|
건국대학교 쿨하우스 입사 신청 하고 싶은데, 입사 조건이 어떻게 되는지 좀 알려주세요.
|
15
|
|
하동 청학동 예절학교 아이들 보내 보려고 하는데, 신청 어떻게 하는 건가요?
|
15
|
|
그랑드 자트 섬의 일요일 오후 그림 누가 그렸고, 어떤 그림인지 간단하게 설명 좀 해주세요!
|
15
|
|
국가자격증과 과정평가형 자격증 차이 국가자격증이랑 과정평가형 자격증은 무슨 차이에요? 제가 지금 냉동공조산업기사 딸려고 준비중인데 과정평가형 자격증이 있다고 들어서요 과정평가형 자격증은 6개월정도 듣고 시험을 보고 합격을 하면 자격증이 나온다고 들었어요(일반적으로 국가자격증보다는 쉽게 딸 수 있다고 들었어요)...
과정평가형 자격증 ... 1.아직 강의가 학원마다 올라오지 않은 것인지 아니면 7월부터는 신규 기계쪽 자격증 강의가 없는것인지 궁금합니다. 지역은 부산,경남 입니다. 2. 인문계 문과에 기술이나 수학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는데 과정평가형 자격증 딸 수 있나요? 광고하지말아주세요.
과정평가형자격증 과정평가형 국가기술자격증 인정해주나요? ... 제가알기론 필기시험 60점이상 실기도 60점이상이고 산업기사 기사는 필기 평균 몇점이상(정확한점수는 모름..)과락있다고 들었고 총 평균 60점이상 실기 60점이상 이런식으로 평가해서 얻는자격증이라고 알고있는데 과정평가형 자격증을 딴다고해도 이력서낼때 적잖아요. 실제로 똑같이...
경기도 과정평가형 자격증 11월이후 경기권 과정평가형자격증 개강반이 궁금합니다 알려주세요ㅠ
과정평가형자격증 과정평가형 자격증 시험 과정평가형 필기 실기 다 보고나서 결과나왔는데 만약에 시험에서 떨어지면 필기,실기 둘 다 또 봐야하나요?? 아니면 실기만 떨어진거면 실기만 보면 될까요?? 일반 기능사 시험이 아니고 ‘과정평가형’ 시험 입니다!!!
|
0
|
2026-06-08 19:46:14
공기업 취업준비중인데 과정평가형 자격증 따면 가산점 준다고하네요 국비지원되는 학원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7